NHN두레이 X 핸디소프트, 업무협약 체결
NHN두레이 X 핸디소프트, 업무협약 체결
  • 김현동
  • 승인 2023.02.03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이치엔 두레이와 핸디소프트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협업 솔루션과 그룹웨어 시장에서 축적한 역량을 결합해 고도화된 협업툴 공동 개발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협업툴과 그룹웨어 서비스 일괄 도입 및 연동을 희망하는 공공 부문 고객사가 증가하고 있어 시장 수요 및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규 서비스 및 상품 개발이 탄력 받을 것으로 기개되다.

이를 위해 ▲협업 및 그룹웨어 사업 추진을 위한 사업성 검토 및 기술적 업무 ▲두레이와 핸디 그룹웨어 제휴 영업을 위한 사업성 검토 및 상품 홍보 전략 업무 ▲협업 및 그룹웨어의 디지털 사용자 경험 제고를 위한 디지털 컨택 포인트, 솔루션, 서비스 기획 및 개발 업무 ▲ 협업 부문의 국내외 신규 사업 기회 공유 및 공동 추진 등 다양한 사안을 두고 협력할 방침이다.

NHN두레이 백창열 대표는 “한국은행, 서울대학교, KAIST 외 다수 공공기관을 고객사로 확보하며 공공 협업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NHN두레이가 그룹웨어 업계 1위 기업 핸디소프트와 공동사업확대라는 목표로 손잡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전자결재를 비롯해 다양한 그룹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핸디소프트와 협력하여 두레이의 범용성과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하고 두레이를 더 많은 고객사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