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인티큐브, 세라젬 통합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완료
한솔인티큐브, 세라젬 통합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 완료
  • 김현동
  • 승인 2022.12.2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인티큐브가 세라젬 컨택센터 구축 작업을 완료했다. 이번 사업은 세라젬 통합 CRM 구축 사업 중 하나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얻어지는 고객 정보를 데이터화하고 고객상담에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컨택센터는 고객 상담업무를 담당하는 부서다. 이의 일처리에 필요한 설비로 구축하는 것이 관건. 한솔인티큐브는 PBX, CTI, IVR, 아웃바운드 녹취 등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장비와 솔루션은 물론 보이는 ARS, 문자 상담, 영상 상담 솔루션을 포함했다.

특히 시스템이 상담사 대신 자동으로 고객에게 전화를 걸고 연결해주는 PDS솔루션은 업무생산성 향상, 상담사 만족도 제고, 불완전판매율 감소 및 TM업무 품질 향상을 함께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휴대전화 음성 채널로 연결된 고객에게도 팝업 화면을 통해 상담하는 보이는 ARS, 영상 상담, 쉽고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는 문자 상담 등 서비스도 구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