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메카 게이밍 기어 사은 행사 내달 7일까지
마이크로닉스, 메카 게이밍 기어 사은 행사 내달 7일까지
  • 김현동
  • 승인 2022.11.0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닉스의 하이테크 테마 기반 게이밍 기어, 메카(MECHA) 제품군을 구매하면 특별한 사은품이 지급되는 행사가 내달 12월 7일까지 약 1개월간 진행된다. 구매한 제품에 따라 헤드셋 또는 키보드 손목받침대 등을 차등화 제공한다. 구매 후기를 남겨도 받을 수 있다. 단 추첨을 통한 총 10명 대상이다.


회사 관계자는 다음과 같이 추가 경품을 안내했다.

메카 ZK1과 ZK2 게이밍 키보드 구ㅐㅁ시 마닉 HS-301 헤드셋, 메카 ZM1과 ZM2 게이밍 마우스 구매시 마닉 팜팜 팜레스트 키보드 손목받침대를 제공한다. 제품 구매후 구매한 쇼핑몰에 상품 후기를 남기고 카카오톡 채널에 응모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향균 모니터 스탠드 UV-M100을 추가 제공한다.

행사 제품 외의 메카 외에 워프, 모프 등 게이밍 기어 역시 차례로 행사를 진행할 계획도 알렸다.

한편, 마이크로닉스 메카 게이밍 기어는 자사 디자인센터가 제안하는 디자인 테마 중 하나로 하이테크 및 로봇 등에서 영감을 받았다. 직관적이고 화려한 형태로 게이머의 경험을 보조한다.

행사 제품인 메카 ZK1, ZK2 두 제품 모두 마닉 스위치를 채택한 기계식 키보드로 전용 폰트를 각인해 키의 시인성을 높였으며, 심리스 더블 스프레이 기법을 적용해 인쇄 내구성도 높였다. 다양한 RGB LED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루미나(LUMINA) RGB도 적용했다. 기계식 키보드의 특성상 사용 중 발생하는 치찰음과 통울림 소리를 줄이고자 제품 내에는 3T 두께의 흡음재를 내장했다.

이 중 메카 ZK2는 마닉 스위치 외에도 카일, 게이트론, 오테뮤 등 다양한 스위치를 사용할 수 있게 핫스왑 방식을 지원한다. 개인 취향에 맞는 스위치로 교체 할 수 있다.

메카 ZM1, ZM2 게이밍 마우스는 독특한 감각에 탄탄한 성능을 가미한 제품이다. ZM1은 픽스아트 PWM 3389 센서를 채택해 400~16,000 DPI까지 자유롭게 7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ZM2는 PWM 3370 센서를 바탕으로 800~19,000 DPI 사이에서 7단계 설정을 지원한다. 두 제품은 모두 2,000만 회 수명을 갖춘 후아노 스위치로 내구성을 갖췄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