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게이밍 헤드셋 파일럿 5 출시
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게이밍 헤드셋 파일럿 5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2.10.28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캣츠 파일럿 5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이어컵 부분은 길이 조절은 물론 폴딩(Folding)이 가능한 구조를 띄고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는 헤드셋을 접어 보관할 수 있어 관리가 용이하다.

귀를 덮는 어라운드 형태의 이어컵에 가죽 재질의 이어 쿠션을 제공하며, 상단 헤드밴드 역시 두터운 패드를 스티치 디테일이 들어간 가죽 재질로 마감해 헤드셋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할해주며, 안정적인 고정감,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단일 지향성 고해상도 마이크를 지원해 사용자의 목소리를 또렷하게 전달해주며, 범용 3.5mm 규격 커넥터로 연결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헤드셋에서 분리해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쉽게 구부러지는 성질로 착용 후 얼굴형에 맞춰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상 7.1 채널 설정이 가능해 더욱 현실적이고 현장감있는 사운드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며, 50mm 규격의 대형 네오디뮴(Neodymium) 드라이버를 장착하고 이어컵 외부에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설정이 가능한 RGB 조명도 지원한다.

또한, 각종 음향 효과 및 볼륨 컨트롤, 음장, 음향 효과 역시 변경할 수 있어 간단한 설정부터 전문적인 설정까지 세부적인 조정이 가능하다. 아울러 케이블 라인에 자리 잡은 인라인 컨트롤러를 통해 보다 직관적인 방식으로 음량 조절, 마이크 음소거, RGB 조명 On/Off, 마이크 음소거 등의 설정도 가능하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