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있을 고양이 걱정하는 집사에게~ 샤오미 스마트 카메라 C300 출시
혼자 있을 고양이 걱정하는 집사에게~ 샤오미 스마트 카메라 C300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2.10.2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스마트 카메라 C300은 비디오 스트리밍과 장치 위조를 방지하는 영상 암호화 기술을 적용했다. 홈 카메라의 중요한 요소인 보안에 특히 신경을 썼다는 말씀. 개인정보 유출 방지 보안 칩을 장착해 영상을 암호화하여 비디오 스트리밍 및 장치 위조 등을 방지한다.


암호화된 동영상은 샤오미 홈 앱(Mi Home/Xiaomi Home)을 통해 사용자가 인증한 장치에서만 접근할 수 잇다. 2K HD기술로 고해상도(2304*1296) 영상을 녹화하며, 고 배율 확대도 가능하다.

고감도 이미지 센서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녹화가 가능하다. F1.4 대형 조리개 렌즈가 더 많은 빛을 수용하고 6P 렌즈도 업그레이드되어 빛 굴절을 줄여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360°의 수평 시야각, 108°의 수직 시야각으로 전 방향 파노라바 뷰를 제공하며, 쌍방향 음성통화 기능으로 얘기하는 것처럼 소통할 수 있다. AI동작 감지 기술로 미세한 움직임, 빛의 변화, 날아다니는 작은 곤충으로 인한 허위 경보를 필터링한다.

샤오미 스마트 카메라 C300은 H.265 동영상 인코딩 기술을 갖춰 기존 H.264 기술 대비 저장 공간을 50% 가량 절약한다. 녹화된 영상은 로컬 마이크로 SD카드, NAS장치, 클라우드 3가지 방식으로 저장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