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ASUS 게이밍기어 사볼까?
[유통家] ASUS 게이밍기어 사볼까?
  • 김현동
  • 승인 2022.09.0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US 유통사 아이티블루가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ASUS ROG 게이밍 기어 할인 판매를 알렸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최대 3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품목은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이어폰, 장패드, 웹캠, 악세서리거치대 등 총 7가지 품목에 38가지 제품이며 기간은 9월 18일까지다.


회사는 아래 제품에 대해 관심을 당부했다.

헤드셋 끝판왕 ROG THETA 7.1 - 한쪽면에 총4개씩 총 8개의 음성출력 드라이버가 있으며, 마이크는 탈부착 가능하다. AI 기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 되었으며, 이어 쿠션은 고속쿨링 원단과 100% 가죽을 결합한 것으로 발열이 25%이상 적다. 인체공학적 역 D형 디자인을 갖춰 편안하다.

유무선 겸용, ROG CLAYMORE II - 탈부착 가능 넘버패드, 프로그래밍 가능한 단축키 까지 CLAYMORE 2세대 제품이다. 무선 사용시 최대 144시간 구동하며, 응답속도는 1ms. 급박한 상황에서 승리가 다급한 게이머에게 추천한다.

업그레이드 ROG GLADIUS III WIRELESS 무선 마우스 - 최대 19,000 Dpi 가속도 50g 400IPS 제원을 갖춘 마우스 무게는 89g이다. 15분 충전 후 최대 12시간의 구동하며, 마우스 패드 표면 사이 공간을 확보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