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맥스엘리트, 튜브까지 RGB 라이팅 수냉쿨러 MOTHRA ARGB 출시
[신제품] 맥스엘리트, 튜브까지 RGB 라이팅 수냉쿨러 MOTHRA ARGB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2.02.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스엘리트가 쿨링튜브까지 RGB Sync 효과를 지원하는 일체형 수냉쿨러 맥스엘리트 모쓰라(MOTHRA) 시리즈를 출시한다.

기존 수냉쿨러는 워터블럭과 라디에이터 팬 정도에만 RGB 효과가 제공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냉각수가 이동하는 쿨링튜브는 별다른 조명효과가 없어 상대적으로 고가인 수냉쿨러를 사용하고도 충분한 튜닝 효과를 얻지 못했다.


맥스엘리트 MOTHRA 시리즈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했다. 쿨링튜브 외부에 ARGB 효과를 구현하는 EPDM 튜브를 이중으로 구성해 쿨링튜브에도 RGB Sync를 이용한 튜닝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360mm 라디에이터가 적용된 MOTHRA MT-360과 240mm 라디에이터가 적용된 MOTHRA MT-240 2종으로 출시된다.

▲균일한 광량으로 빛나는 워터블럭 ▲높은 열전도율의 할른지예 HY883 써멀 컴파운드 ▲누수 방지 고밀도 압축 이중 쿨링튜브 ▲정숙한 소음의 대구경 임펠러 ▲초정밀 마이크로 채널 구리베이스 ▲워터블럭 로고 정렬 커버 회전 기능 ▲넉넉한 5년 무상 AS ▲생산물 책임보험 가입 조건을 충족한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성능에서도 매우 우수한 특성을 지녔다. 워터블럭은 마이크로 채널 미세가공으로 냉각수의의 접촉 면적을 극대화했고, 38mm 대구경 임펠러를 적용. 20mm 두께의 라디에이터는 20FPI 간격의 루버핀을 채용하여 풍절음을 최소화하고 더욱 빠르게 열을 발산한다.

누수 방지 대책도 확실하다. 고밀도 압축 이중 쿨링튜브는 상당한 수준까지 휘어도 튜브가 꺾이지 않는다. 어느 각도로 설치해도 누수의 위험 적고, 무상 AS기간 5년을 보장한다. 회사는 만일의 가능성에 대비해 생산물책임보험도 가입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