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한국소프트웨어서비스와 총판 계약
아크로니스, 한국소프트웨어서비스와 총판 계약
아크로니스가 솔루션 유통 기업 한국소프트웨어서비스와 총판 계약을 맺고, 데이터 센터에 기반한 클라우드 백업 및 데이터 보호 시장 공략 강화에 첫 발을 내딛었다.
  • 김현동
  • 승인 2021.11.1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11월 16일] - 아크로니스가 솔루션 유통 기업 한국소프트웨어서비스와 총판 계약을 맺고, 데이터 센터에 기반한 클라우드 백업 및 데이터 보호 시장 공략 강화에 첫 발을 내딛었다.

한국소프트웨어서비스는 공공과 대기업, 교육 등 분야에서의 오랜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Acronis Cyber Cloud)’을 자사 유통망 및 영업력을 활용해 시장에 공급하고 대형 프로젝트 발굴 및 신규 수요를 창출해 매출 극대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대기업, 공공, 교육 부문의 수요 창출을 위한 공동 비즈니스 모델 개발 ▲양사의 기존 고객사의 백업 및 복구 시스템 확장 및 신규 프로젝트 수행 협력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고객 지원 및 마케팅 활동도 공동으로 병행할 예정이다.

한국소프트웨어서비스 정석원 대표이사는 "아크로니스는 전세계 데이터 보호 및 백업 복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국내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라고 말하며, “한국소프트웨어서비스는 아크로니스의 클라우드 총판사로서, 마이크로소프트 사용 고객들에게 아크로니스의 안정적이며 효율적인 백업 기능뿐만 아니라, 랜섬웨어에 대비할 수 있는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하여, 통합적인 데이터 보호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