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피봇3(Pivot3) 영상관제 포트폴리오 및 자산 인수
퀀텀, 피봇3(Pivot3) 영상관제 포트폴리오 및 자산 인수
  • 김신강
  • 승인 2021.07.22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7월 22일] - 퀀텀코리아가 글로벌 하이퍼컨버지드인프라(HCI) 기업이자 보안 및 영상관제를 위한 지능형 소프트웨어 솔루션 기업인 피봇3의 영상관제 포트폴리오 및 자산 인수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인수로 피봇3(Pivot3)의 스케일-아웃 하이퍼컨버지드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관리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비디오레코더(NVR), 영상 관제 어플라이언스의 다양한 포트폴리오가 퀀텀 영상관제 솔루션인 VS-시리즈 포트폴리오에 편입된다.

퀀텀 CEO 제이미 레너(Jamie Lerner)는 "영상관제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데이터를 생성한다. 피봇3(Pivot3)는 영상관제 녹화를 위한 하이퍼컨버지드 소프트웨어 분야를 개척함으로써 이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이번 인수는 퀀텀이 다시 한번 도약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퀀텀은 수십억 달러의 영상관제 시장에서 핵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면서 우리의 글로벌 고객 기반, 판매 채널 및 이 산업에 특화된 기술 전문성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피봇3(Pivot3)의 영상관제 고객과 파트너들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 우리는 전환 기간에도 고객들이 변함없이 우수한 서비스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퀀텀의 영상 분야 전문성과 지적 재산권을 기반으로 이미 시장에서 입증받은 피봇3(Pivot3) 제품군을 추가해 혁신적이고 강력한 로드맵을 구상하고 있다. 이 같은 계획은 ‘ISC West’에서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인수로 인해 퀀텀은 △ 퀀텀 VS-시리즈(VS-Series) 포트폴리오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추가 △ 분산 스토리지, 데이터 배치, 이레이저 코딩(erasure coding) 및 스토리지 서비스 품질과 관련된 핵심 지적 자산 확보 △ 공항, 대중교통, 카지노, 교육 시설, 스마트 시티를 포함하여 500개 이상의 새로운 영상관제 고객을 기반으로 글로벌 고객 기반 확장 △ 영상관제 솔루션에 대한 심도 깊은 전문성을 갖춘 엔지니어링, 제품 및 영업 조직의 핵심 직원 확보 부분의 변화를 예고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