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 HDD 장착, 다크플래쉬 DLX23 MESH 케이스 출시
9개 HDD 장착, 다크플래쉬 DLX23 MESH 케이스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1.07.12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7월 12일] - 최대 9개에 달하는 스토리지 확장을 강조한 케이스다. 하단에 2개, 측면에 7개로 구성되는 방식이다. 두께가 얇은 SSD를 사용할 경우 최대 11개까지 확장 가능하다. 수입/유통사 투웨이가 선보인 미들타워 규격 DLX23 MESH 케이스에 관한 설명이다.

회사는 많은 데이터를 보유하면서 다수의 저장장치 연결이 중요한 사용자를 위한 제품임에 무게를 실었다. 특히 HDD 진동 억제에 효과적인 댐퍼 설계가 이번 제품의 특징이란다.


넉넉한 내부 공간 확보도 돋보였다. 덕분에 최대 180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는 물론 최대 3열 수냉 라디에이터도 수월하게 장착된다. 메인보드는 최대 E-ATX 규격 까지. 전원공급장치는 235mm 길이 제품을 수용한다. 오픈형 도어 방식 측면 강화 유리도 사용성을 높이는 요건이다.

다크플래쉬 기존 케이스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온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시켰고 아이덴티티로 통하던 전면부 풀 메쉬 디자인도 수성했다. 여기에 속도 조절이 가능한 오로라 스펙트럼 RGB 140mm 쿨링팬과 전면 RGB 140mm 쿨링팬 3개를 기본 제공한다.

투웨이 황인성 팀장은 "높은 확장성을 갖췄지만, 동시에 HDD 장착이 필요치 않은 사용자라면 그 부분을 활용해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는 다재 다능한 제품이다. "라고 설명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