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발표
컴볼트,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 발표
  • 김신강
  • 승인 2021.05.2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5월 28일] -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컴볼트가 하이퍼스케일 X와 메탈릭이 통합된포트폴리오를 통해 모든 워크로드에 대응하는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조직의 핵심 자산인 데이터를 보다 더 지능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시장조사기관 IDC는 ‘서비스형 데이터 보호(DPaaS, data protection-as-a-service)’ 부문은 연평균 16.8%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의 수치는 컴볼트 성장세와도 일치한다. 컴볼트 메탈릭은 24개국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회계연도 2021년 기준 매 분기마다 2배 가량 증가한 수치를 달성했다.

컴볼트의 새로운 인텔리전트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은 데이터 관리 및 보호(Data Management & Protection)와 데이터 보안(Data Security),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및 거버넌스(Data Compliance & Governance),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Data Transformation), 데이터 인사이트(Data Insights) 등의 서비스를 포함한다.

산제이 머천다니(Sanjay Mirchandani) 컴볼트 회장은 “SaaS가 구현하는 단순성과 유연성에 관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미래 데이터의 잠재성을 포용할 수 있는 제공업체는 현재 시장에서 컴볼트가 유일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탈릭은 컴볼트 벤처 기업으로, 컴볼트의 강력한 핵심 기술을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하는 차세대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다. 메탈릭은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SaaS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으며, 오늘날 기업들의 데이터 보호, 규정 준수와 삭제, 손상 및 공격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데이터 보호 기능을 지원한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