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 모니터 QX24T1 REAL 144 HDR 출시, FSP 게이밍 시장 저격
큐닉스 모니터 QX24T1 REAL 144 HDR 출시, FSP 게이밍 시장 저격
  • 김현동
  • 승인 2021.05.13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5월 13일] - FHD 해상도, REAL 144Hz, 1ms(OD), 프리싱크, 지싱크 호환, HDR, 게임모드, 조준선 지원까지. 게이밍 모니터라면 깐깐하게 따지는 기능을 모두 망라한 모니터를 큐닉스그룹이 내놨다. 제조사는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피파온라인4 등 온라인 게임 환경에 선호도가 높은 24인치 제품이라고 설명한다.


기능적으로 부족함 없다.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스피커, HDMI, DP, VESA 100mm까지 다양한 환경에 범용으로 사용 가능한 기본기가 두드러졌다. 그래픽카드 제조사 인증은 AMD 프리싱크, NVIDIA 지싱크 두 가지 모두를 충족한다. 브랜드에 제약을 두지 않았음을 암시한다.

게임 중에서도 특히 FPS, RTS에 최적화했다. 인터페이스는 HDMI, DP, AUDIO OUT, 충전용 USB 포트를 갖췄으며, 144Hz 대응에는 DP, HDMI에 연결해야 한다.

큐닉스그룹 관계자는 이번 제품에 관심을 당부했다. "꾸준히 게이밍 모니터 외 주변기기 등 소형 가전을 기획하고 있으며, 만족을 높이기 위해 온, 오프라인에서 꾸준히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한다."라고 밝혔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