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25주년 넷기어, 최대 25% 가격인하
창사 25주년 넷기어, 최대 25% 가격인하
  • 김현동
  • 승인 2021.04.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4월 05일] - 1996년 미국 SOHO 및 가정용 네트워크 브랜드로 출발한 넷기어가 올해 창사 25주년을 맞았다. 오랜 기간 수많은 네트워크 브랜드들이 탄생하고 사라지는 급변화 속에서도 자리매김한 이유에 회사 측은 기술력과 고객 서비스라는 두 가지 원칙을 강조한다.

현 중소규모 기업 및 홈 네트워크 시장에서 선두 브랜드로 넷기어는 두터운 신망을 받으며 보급형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는 아이피타임, 게이밍 시장에서 주목받는 에이수스 등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발 빠른 행보에 나서고 있다.

특히 한국 시장 한 곳에 한정되어 활동하지 않고 지나온 25주년 세월을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해온 것은 여타 브랜드와는 확연히 구분되는 차별화 요소라는 것. 나열한 배경이 지금의 넷기어를 완성했다는 것에 이견은 없다.

더구나 5G 등 한발 빠른 기술력 대결이 한창인 한국 시장에서 넷기에서는 와이파이 6 지원 프리미엄 와이파이 공유기, 게이밍 공유기 및 뮤럴 디지털 액자 등 발 빠른 대응과 발상을 달리 한 제품군으로 존재감을 굳혀왔다.

회사가 지금까지 시장에서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4월을 ‘고객 사은의 달’로 정하고 자사의 신제품 및 히트 제품들을 대폭 할인해 판매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알린 이유가 여기에 있다.


먼저 와이파이 6 기반 무선 공유기 RAX120의 가격을 최대 16% 할인하고 USB 무선랜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비즈니스용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오르비 프로 SXK80 모델은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오르비 프로 SRK60 모델은 최대 25%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트 모델은 라우터와 새틀라이트가 한 세트로 구성해 가정 및 사무실 공간의 무선 영역을 확장에 보다 유리하다.

지난달 정식 출시한 넷기어의 와이파이 6 지원 게이밍 전용 무선 공유기 나이트호크 프로 게이밍 XR1000 역시 출시 기념으로 10%의 가격 할인 혜택 및 USB 무선 랜카드 혹은 편의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그리고 한 가지 더. 3만여 점의 전 세계 명화 및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액자 뮤럴은 최대 25% 할인 혜택과 15만 원 상당의 뮤럴 액세서리 및 멤버십 라이선스 추가 지급한다.

올해로 24년 동안 넷기어코리아를 이끌고 있는 김진겸 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일상생활 및 사회 환경이 변하면서 네트워크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시점에 당사는 앞으로도 한 발 앞선 기술력과 사용의 편리성을 지향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네트워크 브랜드로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중, 소규모 기업 및 홈 네트워킹 유저를 위한 제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해 온 NETGEAR는 1996년 설립 이래 전 세계적으로 7000만 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