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쿨맥스 쉐도우 “게이밍 세미 오픈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쉐도우 “게이밍 세미 오픈 케이스”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5.25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5월 25일] - 세미 오픈 케이스 쿨맥스 쉐도우가 출시됐다.

제조사 한미마이크로닉스는 “게이밍 세미 오픈 케이스로 독특한 외형 디자인과 묵직한 퀄리티가 장점인 제품이다. 제품 전체는 1T 수준의 프리미엄 Sheet-Metal(판금) 설계를 통해 견고하면서도 블랙과 하이트 색상의 강렬한 컬러 배합으로 프리미엄 게이밍 케이스의 위용을 뽐낸다.”고 설명했다.


실제 양면은 프리미엄 코팅 강화유리 설계로 내부를 투영한다. 하단은 튼튼한 받침대를 더했고, 별도 쿨링팬을 제공하지 않는다. 이는 사용자가 원하는 쿨링 시스템 구축을 위한 것으로 대신 가격을 낮춰 팬 비용을 합리적인 선에서 보상했다. 120mm 사이즈 쿨링팬을 최대 8개까지 장착 할 수 있다.

수랭 쿨링은 최대 280mm 규격을 수용하며, aRGB 쿨링팬이 정면에 배치하기에 화려한 효과를 바로 감상할 수 있다. 공랭 CPU 쿨러는 최대 180mm, 그래픽카드는 슬롯 위치에 따라 325 ~ 최대 475mm까지 장착할 수 있다.

내부 확장은 3인치는 최대 3개, 그리고 2이치는 최대 6개, I/O인터페이스는 USB2.0 1개와 USB3.0 1개, HD 오디오, 마이크, 리셋 버튼과 전원버튼을 배치했다. 제품 가격은 온라인 기준 10만 5,000원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