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태지역 총책 닐 모라르지 선임
아크로니스, 아태지역 총책 닐 모라르지 선임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3.3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3월 31일] - 아크로니스가 아태지역 총 책임자에 닐 모라르지를 선임했다. 전 아태지역 엔터프라이즈 부문장인 닐 모라르지 GM은 앞으로 일본과 한국을 제외한 아시아 및 오스트랄라시아(Australasia) 지역의 로컬 파트너 및 서비스 공급업체들과의 협력을 공고히 하여 아태지역 전체 영업 부서 성장을 견인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첫번째 목표 중 하나는 아태지역에 아크로니스 파트너 프로그램(Acronis Partner Programs)을 런칭해 채널 파트너 및 MSP들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신속한 ROI 제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 현재의 글로벌 위기를 감안할 때, 아크로니스의 기존 파트너들과의 협력은 물론 신규 파트너 영입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신규 파트너 영입 및 인센티브를 더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아크로니스는 올해에도 2019년 달성한 30% 성장률에 준하는 성과를 지속할 계획이다.

닐 모라르지 GM은 클라우드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아크로니스에 입사하기 전에는 잉그램 마이크로(Ingram Micro)에서 아태지역 클라우드 플랫폼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비즈니스 성장, 프로페셔널 서비스 및 제휴 관리, 지역 클라우드 파트너 간 지속적인 성장을 주도하고 유지하는 업무를 담당했다. 그 이전에는 호주와 뉴질랜드 지역 패러렐즈와 오딘(Parallels and Odin)에서 매지징 디렉터로서 대형 서비스 제공업체 및 호스팅 기업들과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한 바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