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화상회의 솔루션, Hangouts Meet hardware kit 출시
에이수스 화상회의 솔루션, Hangouts Meet hardware kit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3.26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3월 26일] -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을 장려하는 요즘 에이수스코리아가 시기적으로 필요한 화상회의 시스템 ASUS Hangouts Meet Hardware kit(이하 HMK)의 출시를 알렸다. 글로벌 기업 간 혹은 지방에 지사를 둔 사업체에서 원거리 화상회의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통화 품질과 전문가를 통한 번거로운 설치 등의 단점을 개선했다.

Google의 G Suite Enterprise 사용자는 Livestream Hangouts Meet를 통해 최대 10만명과 회의를 할 수 있다. 기존 화상회의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누구나 어디서나 간편한 설치를 통해 화상회의를 가능하게 하며 컴퓨터 및 휴대전화를 통해 최대 50명이 하나의 회의실에 있는 것처럼 동시에 접속하여 회의를 주관할 수 있어 즉각적인 협업이 가능하다.


ASUS HMK은 터치 기반의 스크린 컨트롤 패널을 통해 단순히 화면 터치하는 것만으로 참여자가 직관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몇 번의 터치만으로 구글 라이센스를 받은 소프트웨어(구글 캘린더, G-suit, 구글 클라우드)를 통해 쉽게 업무 연동이 가능하여 모든 회의를 녹화 하고 실시간 업로드 및 원격으로 접속하여 재생과 보관이 가능하다.

고품질의 에코 제거 및 노이즈 억제 기술이 포함된 일체형 스피커 마이크(Speaker mic)가 포함되어 있고 단일 장치로 외부 전원 없이 구동한다. Dial in number와 PIN 보안 방식으로 선택된 사람만 회의에 참여할 수 있다.

에이수스 이상훈 팀장은 “ASUS HMK는 기업 간의 원격 화상회의 솔루션으로써 구글에서 인증받은 공식 H/W의 구글 G-Suit와 구글 클라우드의 즉각적인 연계를 통해 최상의 업무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며 ASUS HMK를 통해서 보다 효율적인 업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