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헤드셋 브랜드 터틀비치, 추가 경품 지급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 터틀비치, 추가 경품 지급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2.24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2월 24일] -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 터틀비치가 지난 6일 런칭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구매자를 대상으로 내달 9일까지 약 2주간 추가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헤드셋 구매 시 3만 원 상당의 터틀비치 정품 헤드셋 케이스를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역시 지급하는 내용이다.

터틀비치 HC1 헤드폰 케이스는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빈틈없는 고급 지퍼 트랙과 커스텀 몰드로 쿠션감을 주어 소중한 내 헤드셋을 수분과 먼지로부터의 차단이 가능하며, 별도의 내부 메쉬 포켓으로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다.


Stealth 600은 PC, PS4, 닌텐도 스위치에 모두 연결 가능한 멀티 플랫폼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한 번의 완충으로 15시간의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50mm 오버 이어 스피커를 통해 표준 스테레오 사운드를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로 바꿔 게임, 영화, 음악 등 상황별로 최적화된 음향을 선사한다.

버튼 조작으로 베이스 부스트를 포함한 4가지의 오디오 프리셋 설정을 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ex. 베이스 부스트, 시그니처 사운드, 트레블 부스트, 보컬 부스트 기능)

편리한 착용감도 갖췄는데 귀를 덮는 메모리폼 패브릭 소재가 안정된 착용감을 주며, 프로스펙스(ProSpecsTM) 안경 릴리프 시스템을 활용해 안경을 쓴 게이머도 눌림 없이 편안하게 착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