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변비, 2020년 신규 TV 광고 공개
‘둘코락스 변비, 2020년 신규 TV 광고 공개
부드럽고, 빠르고, 시원하게 강조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2.1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2월 13일] -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가 2020년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 홈페이지에는 변비 해결에 투자한 비용과 시간을 알려주는 새로운 콘텐츠 ‘둘코의 변비정산’을 공개했다.

변비 걱정 없이 일상을 계획대로 통제하는 모습과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인 ‘트리플 액션(Triple Action)’을 특징으로 ▲부드럽게, ▲빠르게, ▲시원하게. 라는 문구와 함께 장 내부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그려냈다.


한편, 둘코락스는 새해를 맞아 변비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 ‘둘코의 변비 정산’을 공식 홈페이지에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한 달간 변비 해결을 위해 직접 해본 방법들을 선택하면, 관련 시간과 비용을 정산해주는 ‘변비 영수증’이 발급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이 선택했던 방법들과 둘코락스의 효과성과 효율성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2020년 신규 광고는 ‘부드럽게, 빠르게, 시원하게3,4,5’라는 메시지로 둘코락스의 특징을 명확하게 알림으로써 보다 많은 이들이 변비를 미루지 않고 안전하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새롭게 선보인 ‘둘코의 변비정산’ 콘텐츠도 변비약에 대한 장벽을 낮추고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변비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재미있게 제공하기 위한 활동”이라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