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가수 요요미, 죽이야기 모델 발탁
트롯 가수 요요미, 죽이야기 모델 발탁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2.0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2월 03일] - 프렌차이즈 죽이야기는 자사 브랜드 전속 모델로 가수 요요미를 발탈했다.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기반으로 대중적 인지도를 구축한 요요미는 제2의 혜은이로 불리며 16번째 싱글 앨범 ‘알고 싶어 니 마음을’을 발매한 바 있다.


죽이야기는 홍보동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홍보에 나설 게획이다. 죽이야기는 올해부터 모든 신규가맹점이 솥죽을 레시피로 도입했고 기업로고와 외부인테리어 리뉴얼을 통해 풍미가 좋은 솥죽 레시피의 장점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한편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요요미 홍보모델 선정과 관련해 “최근 솥죽 등 죽이야기 음식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요요미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요요미는 지난해 제1회 월드스타 연예대상 가요부분 인기상,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신인상, 제11회 서울 석세스 대상 문화부문 신인가수대상 수상에 이어 2020년에 대한민국 전통가요 대상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유튜브 활동은 물론 방송출연, 광고모델, 드라마출연, 영화출연, MC 등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