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ROG Delta·ROG Delta Core 헤드셋 발표
에이수스(ASUS), ROG Delta·ROG Delta Core 헤드셋 발표
ASUS Essence 드라이버 및 오디오 신호 전환 기술
밀폐형 챔버로 음질 왜곡 최소화
인체공학 디자인 이어컵과 헤드셋 클램핑 제공
  • 김현동
  • 승인 2018.11.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 전문가급 색재현력 32형 QHD 모니터 특가 행사
QHD 해상도의 광시야각 패널과NTSC 88%의 높은 색재현력




[2018년 11월 19일] - ASUS Republic of Gamers (이하 ROG)가 게이밍용 헤드셋, ROG Delta와 ROG Delta Core를 발표했다.

D 형태의 이어컵 디자인으로 내부의 드라이버는 12도 기울어져 귀의 자연각에 맞춘 설계가 특징이다. 게이밍 최적화 디자인으로 기존 타원형 이어컵 대비 접촉 면적 20%를 구현했으며, Essence 드라이버, 밀폐형 챔버 및 오디오 신호 전환 기술을 적용했다.

ASUS Essence 드라이버는 유닛을 통해 고음, 저음역을 포함한 중음역 사운드를 분리하여 표현하는 기술로 보다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PCB영역별 주파수를 분리하여 간섭을 최소화한다. 표현 가능한 주파수 대역은 20Hz~40kHz이며 ESS ES9218 Quad DAC 적용으로 127dB의 신호대잡음비(SNR)를 보장한다.

제조사측은 “게이머에게 정확한 방향성과 사운드를 제공하여 상대방와 거리, 방향, 위치 등을 정밀하게 파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라인업 중 ROG Delta 헤드셋은 배틀그라운드 프로 리그 PKL 소속 ROG STRIKER 팀의 장비로서 보급했다. ROG STRIKER 팀의 김태엽 단장은 “Quad D와 신규 드라이버 덕분에 평소에 듣지 못했던 미세음을 잘 캐치할 수 있었고 신형 마이크가 기존의 마이크보다 월등히 좋았다”고 제품에 대해 극찬한 바 있다. 공식 유통사는 제이웍스 코리아다.


By 김현동 에디터 cinetique@naver.com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