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마음 설렐 특별한 선물, 인텔 코어 14세대는 어떠세요?
연말 마음 설렐 특별한 선물, 인텔 코어 14세대는 어떠세요?
  • 김현동
  • 승인 2023.11.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해를 마감하는 동시에 최대 성수기인 연말에 진입하면서 PC 시장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연말 판매 전략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특히 지스타 2023을 기점으로 최신 게임이 대거 공개되면서 이의 시류에 올라타는 분위기다.


인텔도 시의 적절하게 흐름에 올라탔다. 게임을 즐기는데 최적의 조건이 되어줄 파트너로 인텔 코어 프로세서(14세대) 알리기에 적극적이다. 세대를 거듭할 수록 상품성도 개선되어 왔다. 23년 부터 출시되기 시작한 14세대는 전 세대 대비 메모리 용량 64GB 증가 (최대 192GB), 독립형 Wi-Fi 7을 지원하고, 특히 인텔 600 시리즈와 인텔 700 시리즈 칩셋 모두에서 동작하기에 손쉬운 업그레이드도 지원한다.

결정적으로 게임 플랫폼 측면에서 성능이 대폭 개선되어 플레이에서 유리해진 것도 주목할 부분.

예컨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 (14세대)는 최대 6.0GHz,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4세대)는 최대 5.6GHz,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14세대)는 최대 5.3GHz까지 증가하였으며, 인텔 i7 프로세서 14700K는 E 코어와 인텔 스마트 캐시가 증가로 성능이 대폭 개선됐다.

이와 같은 상품성 알리기 차원의 일환으로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와 PC 쇼핑몰이 공동으로 ‘마음 설렐 특별한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양컴, 행복쇼핑, 이엑스코리아,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 별에서온컴퓨터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인텔 정품 시피유 혹은 정품 시피유가 포함된 PC 구매자는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13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와 새롭게 출시한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14세대) 정품 제품을 구입한 후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누구나 참여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