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노트북 공식 서비스 센터 이전, 용산전자오피스텔 1층 구 면세점 자리
MSI 노트북 공식 서비스 센터 이전, 용산전자오피스텔 1층 구 면세점 자리
  • 김현동
  • 승인 2023.08.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운지 스타일로 탈바꿈 서비스센터
MSI 노트북 전 라인업 쇼룸 역할도 겸해
워런티씰 정책 완화로 서비스 만족 상승 효과


엠에스아이 노트북 서비스 센터가 용산전자오피스텔 1층 구 면세점 자리로 이전했다. 기존에는 나진상가 15동 2층에서 운영했다. 회사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목적임을 알렸다. 고객 대응 및 접근성 개선, 만족 높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재차 강조했다.


노트북 AS를 메인으로 쇼룸 역할도 겸한다. MSI 게이밍 노트북부터 비즈니스 노트북 그리고 콘텐츠 제작 노트북까지 전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라운지 형태의 대기실도 운영해 A/S를 맡기는 동안 편한 휴식도 돕는다.

위치는 서울 용산구 청파로48다. 용산역 3번 출구에서 700미터 거리다. 운영은 평일 9시 30분부터 낮 17시까지며, 접수 마감은 16시 30분이다. 이전 기념으로 8월 한달 동안 서비스 센터 방문 후기를 등록하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제품 보증 정책도 관심을 당부했다. 기본 보증 1년은 모든 노트북 제품에 동일하게 적용하며, 2년 보증은 GT/GS/GE 시리즈에 한해 보장한다. W시리지는 최대 3년 보증한다. 오래된 모델은 유상으로 진행하며, 제품 봉인스티커는 '완제품의 임의개봉 여부를 파악하기 위한 식별도구로써, 손상이 되었을 시 분해한 것으로 판단하며 점검 후 파손이 있을 경우 무상보증대상에서 제외'를 안내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