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닝 Gorilla Glass Victus 2, 삼성 차기 갤럭시 스마트폰에 적용
코닝 Gorilla Glass Victus 2, 삼성 차기 갤럭시 스마트폰에 적용
  • 김현동
  • 승인 2023.01.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닝 Gorilla Glass Victus 2가 삼성전자 차기 갤럭시 스마트폰에 적용된다. 이전 세대인 Gorilla Glass 대비 스크래치 내구성을 유지하면서 콘크리트 등 거친 표면에서 견디는 강도를 높였다.


데이비드 벨라스케즈 부사장은 “소비자는 손상에 강한 스마트폰 디스플레이를 기대한다”며, “Gorilla Glass는 지난 10년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해왔으며 내구성이 우수한 커버 소재의 기준이 되어 왔다. 코닝은 삼성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지속하며 코닝 Gorilla Glass의 최신 혁신 제품이 삼성의 차세대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삼성전자 최승은 부사장은 “삼성의 차세대 갤럭시 플래그십 스마트폰은 코닝 Gorilla Glass Victus 2를 채택하는 최초의 기기로 강화된 내구성과 개선된 지속가능성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Gorilla Glass는 전 세계 45여 개의 주요 브랜드에 채택되어 80억 대 이상의 기기에 적용되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