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맥스엘리트, 강서구청 PC 나눔 활동에 제품/기술 지원
[ESG] 맥스엘리트, 강서구청 PC 나눔 활동에 제품/기술 지원
  • 김현동
  • 승인 2022.12.2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청, 우리은행, 맥스엘리트, 코스콤,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이 공동으로 관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PC를 지원하고, 정보화 격차를 해소하는 작지만 아름다운 움직임을 실현했다.

IT 기기를 이용한 학습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가정에 PC를 제공해 정보의 획득,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한 선물이 되었다는 것.


지난 23일 진행된 기증식에 우리은행과 코스콤이 업그레이드 가능한 PC 여기에 맥스엘리트가 유통하는 파워와 VGA 브라켓 제품을 지원하고 그래픽카드, SSD 등 PC 업그레이드 및 재조립 아울러 AS를 담당했다. 여기에 강서구청은 부족한 예산을 지원 특별한 활동이 결실을 맺도록 했다.

강서구청 관계자는 “강서구는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2번째로 취약계층이 많은 구”라며, “관내 어린이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아름다운 후원이 결실을 맺게 돼 더욱 기쁘다”고 밝혔다.

이현주 우리은행 강서구청 지점장은 “뜻 깊은 행사를 정례화 해 더 많은 어린이가 정보화교육의 수혜를 입을 수 있도록 하면 좋겠다”고 밝혔으며, 맥스엘리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더없이 따듯한 행사를 준비해 주신 강서구청에 감사드리며, 언제든 참여해 희망 나눔 활동에 동참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강서구청과 여러 기업의 선의로 마련된 PC는 강서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됐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