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라데온 RX 7900 시리즈와 공동 이벤트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라데온 RX 7900 시리즈와 공동 이벤트
  • 김신강
  • 승인 2022.12.1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가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CLASSIC II GOLD Full Modular)와 AMD 그래픽카드 라데온 RX 7900 시리즈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는 고성능 AMD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구동하기 위해 검증된 파워서플라이와 함께 구성해 서로간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한 목적에서 기획됐다.


박정수 사장은 “라데온 790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사용하려면 높은 효율과 안정성을 갖춘 파워서플라이가 필요하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는 80 플러스 골드 등급의 효율과 다중 보호설계를 통한 안정성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와 AMD와의 협업을 통해 많은 게이머와 크리에이터가 차세대 그래픽을 경험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행사기간에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시리즈와 AMD 라데온 RX 790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함께 구매한 소비자에게 마이크로닉스 메카 ZM2 RGB 게이밍 마우스가 추가로 주어진다.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전 제품이며, AMD 라데온 RX 790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제조사 상관없이 응모 가능하다.

두 제품의 구매내역이 포함된 영수증의 스크린샷 혹은 촬영본을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접수하는 방식으로 신청할 수 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