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수험생 대상 퀴즈 프로모션 진행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수험생 대상 퀴즈 프로모션 진행
  • 김현동
  • 승인 2022.11.11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가 수험생을 상대로 인텔 정품 CPU 관련 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퀴즈 프로모션은 인텔 정품 CPU 구매시 주어지는 혜택을 안내하며, 이와 관련한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에게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참가자는 인텔 정품 CPU에 관한 기본 상식을 교육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정답은 "인텔에서 공식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이하, 인텔 공인대리점)를 통해 판매하는 제품을 말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라는 것.

정품 구매자는 real CPU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CPU 유저로 등록 할 수 있으며, 등록 이후 매달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각 인텔 공인대리점(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A/S 센터를 통해 3년 동안 무상 A/S 혜택은 물론 구매한 제품이 A/S 기간 내 단종이 될 경우 차상위 제품으로 무상 교체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최근 인텔에서 출시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24 코어(P 8 코어, E 16 코어), 32 스레드, 최대 5.8 GHz 동작 속도를 갖췄다.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통해 이전 세대보다 더욱 증가한 E 코어가 개선된 성능과 효율을 제공한다. 스마트 캐시 또한 이전 세대 대비 증가해 게이밍 플랫폼으로서의 성능을 제시하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인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