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노이즈 캔슬링 모멘텀 와이어리스 4 헤드폰 출시
젠하이저, 노이즈 캔슬링 모멘텀 와이어리스 4 헤드폰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2.08.1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가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한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 4를 출시했다. 이전 세대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전작보다 강화된 음향 기술을 적용해 입체감과 해상도를 높였다. 60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과 더욱 편안해진 착용감을 앞세워 오디오 애호가에게 최상의 음악 감상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42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역동적인 사운드를 구현하며, 헤드폰과 귀 사이의 거리 및 각도를 조절하는 인체공학적 음향 개선(E.A.R, Ergonomic Acoustic Refinement)기술로 생동감과 입체감을 제공한다.

주변 환경에 따라 반응하는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도 적용한다.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투명도 모드(Transparency Mode) 옵션도 제시했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머리에 압력을 줄여주는 실리콘 소재의 패딩 헤드밴드와 부드러운 이어패드로 제작되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어컵은 180 회전이 가능다.

한편, 젠하이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을 오는 17일(수)까지 모집한다. 음향기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총 20명을 선정해 젠하이저의 최신 헤드폰 및 이어폰,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By 김현동·김신강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