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연장, 조텍 Face Your Demons 게임 번들 프로모션
일주일 연장, 조텍 Face Your Demons 게임 번들 프로모션
  • 김신강
  • 승인 2022.08.0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이 총 4개 게임을 추가로 증정하는 Face Your Demons 번들 프로모션 연장을 확정했다. 이로써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80 이상급 그래픽카드/시스템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는 오는 8월 8일 혹은 소진 시 까지 연장 진행된다.


엔비디아와 함께 진행하는 Face Your Demons 번들 프로모션은 시민들이 사라진 도쿄에서 미스터리한 세계에 맞서 집단 실종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 ‘고스트 와이어 : 도쿄(GHOSTWIRE : TOKYO)’와 슬레이어가 되어 지옥의 악마들과 맞서 싸우는 ‘둠 이터널(DOOM ETERNAL)’, 둠 이터널의 DLC인 ‘둠 이터널 이어 원 패스(DOOM ETERNAL : THE ANCIENT GODS – PART ONE & PART TWO)’까지 총 4개의 게임을 번들 형식으로 증정하는 행사.

▲ZOTAC GAMING GeForce RTX 3090 Ti, RTX 3090, RTX 3080 Ti, RTX 3080 시리즈 그래픽카드나 해당 제품이 포함된 시스템 구매자에게 추가 혜택이 지급된다. 행사 기간 안에 대상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는 조텍코리아 홈페이지(www.zotackor.com)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신청 페이지에서 자료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교환받은 코드는 2022년 9월 7일까지 게임과 교환해야 한다.


By 김현동·김신강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조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