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하반기 히트브랜드에 파워서플라이 선정
마이크로닉스 하반기 히트브랜드에 파워서플라이 선정
  • 김현동
  • 승인 2022.07.05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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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닉스가 지난 2022년 상반기 국내 IT 미디어 및 가격비교 사이트가 선정한 히트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히트브랜드는 상반기와 하반기에 나누어 진행되는 행사로, 이번에는 쿨맥스 비전 II와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가 소비자 만족도가 우수한 제품으로 꼽혔다.


회사 관계자는 "매년 더욱 치열해지는 시장 경쟁 속에 고효율 파워서플라이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상반기에는 쿨맥스 비전 II와 포커스 II ETA 브론즈등 합리적이면서 성능을 강화한 제품을 대거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의 효과로 기 출시한 클래식 II 풀체인지와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등 주력 라인업을 필두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는 것.

쿨맥스 비전 II 파워서플라이는 출력 효율과 냉각 성능을 강화하면서 최신 시스템이 요구하는 전압 출력 안정성을 더했다. 특히 +12V 전압 변동폭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2세대 GPU-VR’ 기술을 도입, 파워서플라이에 부하가 최대로 인가되어도 낮은 전압변동률을 자랑한다.

최대 85% 이상의 출력 효율과 내부 온도에 따라 자유롭게 회전수를 조절하는 120mm 유압구조 베어링 냉각팬은 낮은 소음과 안정적인 시스템 사용에 도움을 준다. 저전압·과전압 보호 설계부터 과부하 보호, 단락 보호 등 안정성 확보를 위한 기능도 탑재했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는 하이브리드-E 기반 80 플러스 골드 등급의 고효율과 성능,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파워서플라이다. 2세대 GPU-VR 기술로 최신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이 요구하는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시스템이 종료된 이후에도 파워서플라이 내부 잔열을 제거해 제품 수명을 늘려주는 애프터쿨링 기술로 완성도를 높였다. 돌입 전류·낙뢰·정전기 등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SURGE 4K·ESD 15K도 갖췄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글로벌 무대로 나아갈 전략 모델 위즈맥스를 필두로 2022년 하반기 공략에 나선 상황.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소비자 지원을 통해 브랜드 역량을 더욱 강화해 활동에 나설 속내를 드러냈다.


By 김현동·김신강 에디터  PRESS@weekly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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