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X 데스커, 건강한 홈 오피스 만들기 콜라보
로지텍 X 데스커, 건강한 홈 오피스 만들기 콜라보
  • 김신강
  • 승인 2022.05.02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변기기 브랜드 로지텍이 워크&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와 건강한 홈 오피스 만들기를 테마로 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업무 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양사가 준비한 협업 프로젝트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로지텍 X 데스커 홈 오피스 존이 데스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사 시그니쳐 스토어, 연남 디자인 스토어, 송파 플래닝 스토어 총 3개 스토어에 설치됐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이달 31일까지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어에 방문해 로지텍 Lift 마우스와 데스커 모션 데스크가 모두 나오도록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우수 인증샷을 남긴 20명을 선정해 로지텍 Lift 또는 데스커 홈오피스 세트(데스크 오거나이저&우드트레이) 상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데스커와의 협업을 통해 로지텍의 고성능 사무용 주변기기 라인업을 혁신적인 콜라보 홈 오피스 존에서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프로젝트가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업무 공간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데스커 정보은 부문장은 “워크&라이프스타일 No.1 가구 브랜드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는 데스커는 로지텍과 함께 제안하는 홈 오피스 공간을 통하여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편안한 업무 생활과 취미 생활을 영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y 김신강 에디터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