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씽크스테이션 P620 "전세대 대비 25% 성능 업"
레노버 씽크스테이션 P620 "전세대 대비 25% 성능 업"
  • 김신강
  • 승인 2022.04.1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프로 5000 WX(Ryzen Threadripper PRO 5000 WX) 기반 타워형 워크스테이션 씽크스테이션 P620가 출시됐다. 회사는 전세대 대비 25% 향상된 성능을 강조했다.


이는 건축가, 엔지니어, 디자이너 등 전문 작업과 연관한 빠른 렌더링을 구현하고, 3D 비주얼라이제이션과 시뮬레이션 실시간 구동하는 부분에서 더 나은 경험과 밀접하다. 덕분에 제품 설계,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헬스케어, 에너지, 금융 등 다양한 업계에서 사용되는 전문 프로그램에 대해 ISV 인증도 통과했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기업은 빠르게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서도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고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혁신적인 워크스테이션을 필요로 한다”라며, “씽크스테이션 P620은 전 세대 대비 확장된 성능과 기능으로 전문가들이 언제 어디서든 창작과 생산, 디자인 업무를 빠르고 강력하게 수행하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카티 밀러(Skottie Miller) 드림웍스 담당자는 “전사적으로 배치된 레노버 워크스테이션의 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레노버의 기술이 드림웍스의 스튜디오에 제공할 기회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P620의 인상적인 파워와 속도가 성능 및 멀티스레드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기술 발굴 역량을 강화해, 최첨단 차세대 애니메이션 기능 구현에 일조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y 김신강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