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레노버 데자뷰 라벤타 케이스?
[신제품] 레노버 데자뷰 라벤타 케이스?
  • 김현동
  • 승인 2022.01.0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급형 미니타워 케이스 LV Mini
라벤타, 케이스 시장에 첫 출사표


공통된 사용자 반응이다. 싱크패드 혹은 레노버 케이스 느낌이 묘하게 교차하는 건 단지 한 명의 생각은 아닐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매력적인 다크 그레이 색상까지. 포인트는 중앙 좌측에 부착된 붉은색 로고다. 자세히 들여다 보는 것이 아니라면 십중팔구 레노버 PC 구매했네! 라는 반응이 나올만 하다.


해당 제품 유통사는 주식회사 라벤타다. 이 회사는 공식 일자로 하루 전인 1월 4일, 첫 번째 PC 케이스 LV Mini로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회사가 제공한 자료 그대로를 인용하자면 "작은 폼팩터 구성을 위해 크기를 파격적으로 줄였음에도 불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두어도 손색없는 미니타워다. 상단은 헤어라인 텍스처를 적용해 단정한 느낌을 주었으며, 하단에는 대형 에어홀과 120mm RGB 팬을 적용하여 기능과 미학을 동시에 만족시킨다"고 설명했다.

요즘 사용자 성향을 제대로 수용할 수 있게 내부 공간을 뽑아냈다. 최대 140mm 높이 CPU 쿨러와 225mm의 그래픽 카드에 대응한 용적율에 스토리지 장착에 쓰이는 2개 2.5인치와 3.5인치 겸용 베이 2개를 제공한다. 기본으로 전면 120mm 팬과 후면 80mm 배기 팬을 제공하며, 필요에 따라 측면 80mm 혹은 120mm 팬을 추가 장착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