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인텔 PC 구매, 제대로 알고 사세요"
"신학기 인텔 PC 구매, 제대로 알고 사세요"
  • 김현동
  • 승인 2022.03.1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정품 CPU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얼마나 알고 있을까?

사용자로 등록 후 최대 3년 무상 A/S 혜택을 시작으로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상위 등급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가 이뤄진다. 제품 교체시 들어가는 배송료도 무료다. 단 로젠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에만 해당한다. 그리고 정품 CPU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이벤트는 또 다른 재미다.

정작 많은 사용자가 간과하는 사실이라고. 인텔 정품을 유통하는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혜택에 대해 강조하는 알아야 누릴 수 있기 떄문이다. 때마침 3월 신학기를 맞이해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을 준비해 적극 동참해 줄것을 알렸다.


프로모션은 게임 유튜버의 영상을 보고 인텔 정품 CPU에 대해 공부한 이후 퀴즈를 통해 정답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업계 관계자는 다음의 내용을 강조했다. "기억해야 할 점은 인텔이 공식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이 바로 ‘정품’이며,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매한 소비자만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는 것.

한편, 새로운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통해 P 코어 8개 + E 코어 8개 최대 16 코어 24 스레드 5.2GHz의 동작 속도를 갖는다. 업계 최초로 DDR5 메모리와 PCIe 5.0 플랫폼도 지원하며 인텔 UHD 그래픽 770 또한 지원하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