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밍에 초점 ASUS ROG 게이밍 모니터, 170Hz 주사율과 AMD 프리싱크로 체감 효율 높여
게임밍에 초점 ASUS ROG 게이밍 모니터, 170Hz 주사율과 AMD 프리싱크로 체감 효율 높여
  • 김신강
  • 승인 2021.07.30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7월 30일] -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대면활동이 줄어들고 비대면이 일상화되면서 PC게이밍 시장도 빠르게 변화되고 있다.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고 방학과 휴가철을 맞이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고사양의 게임을 쾌적하게 즐기고자 하는 PC게이머가 증가했으며, 이는 PC부품 및 모니터 등 주변기기 업그레이드 수요로 이어졌다.

특히 정교하고 화려한 그래픽의 최신 인기 게임에서는 모니터의 중요성이 점점 부각되고 있다. 해상도와 주사율에 따라 승패가 결정됨은 물론이고 몰입감 등의 게이밍 환경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인데 이로 인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게이밍 모니터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종합 유통기업 대원CTS가 공급하고 있는 ASUS ROG 게이밍 모니터는 170Hz 초고속 재생률을 지원하여 지연 및 모션 블러를 줄여 1인칭 슈팅게임, 레이싱게임, 실시간 전략 및 스포츠 게임에 최적화됐다. 일촉즉발의 숨막히는 인게임 환경에서 빠른 화면 전환과 선명한 디스플레이는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ELBM(Extreme Low Motion Blur)를 사용하여 화면 번짐 및 블러 현상을 최소화 하고 움직이는 물체를 더 선명하게 보이게 하여 더욱 유연하고 빠른 반응 제공한다. 또한 Shadow Boost 기술을 활용하여 밝은 영역을 과도하게 보정하지 않고 게임의 어두운 영역을 선명하게 표현해주며 눈의 피로를 줄여주고 시력저하를 예방해주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기술도 겸비하고 있다.

블루라이트 차단 기술과 함께 콘텐츠 최적화 시각효과 등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신규격인 USB-C를 탑재하고 있어 노트북은 물론 태블릿 등의 모바일 디바이스와도 연결이 가능해 다양한 확장성도 돋보였다.

대원CTS는 자사가 유통하고 있는 ASUS ROG 모니터와 함께 라이젠 5000시리즈 프로세서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ASUS TUF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라이젠 프로세서는 고 주사율 게임과 인기 게임에서 탁월한 퍼포먼스를 발휘해 현재 가격비교 포털사이트에서도 1위(라이젠5 5600X), 2위(라이젠7 5800X), 3위(라이젠9 5900X)를 유지하고 있다.

라이젠 5000시리즈 프로세서는 7나노 공정으로 저전력 고성능을 제공하며 강력한 싱글코어 및 멀티코어 성능을 발휘해 게임은 물론 영상편집, 방송 송출 등 하이앤드 컴퓨터의 기준으로 자리 잡혔다. 배틀그라운드,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와 같은 인기게임을 쾌적하게 즐기려면 라이젠 프로세서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한편 여름방학 및 재택근무 시즌과 맞물려 회사는 컴퓨존, 조이젠, 아싸컴, 포유컴퓨터, 컴디씨, 아이티엔조이, 영재컴퓨터, 엔코퍼레이션, 별에서온컴퓨터와 동시에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구매 유도에 나섰다. “쾌적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게이밍 모니터 ASUS ROG시리즈와 라이젠 프로세서 2개 품목을 중심으로 고객 만족 더 높이겠습니다. 라는 전략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