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포테크놀로지, 이레IDS와 공공 VDI 시장 확대 위해 '맞손'
상포테크놀로지, 이레IDS와 공공 VDI 시장 확대 위해 '맞손'
  • 김현동
  • 승인 2021.05.2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5월 27일] - 이레IDS와 상포테크놀로지 코리아가 VDI 솔루션 상포 어데스크(SANGFOR aDesk) 제품에 대한 공공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공공 조달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양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보안성과 운용 편리성, CAPEX(설비투자비용) 및 OPEX(운영비용) 면에서도 우수성이 입증된 상포테크놀로지의 VDI 솔루션을 공공 부문에 널리 보급할 수 있도록 시장 확대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레IDS는 2013년 설립 이래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유지보수 분야에 특화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서비스 기업이다. 조달 프로세스와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상포 어데스크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등재된 HCI 통합형 차세대 VDI 솔루션으로 HCI, VM 서버, 스토리지 등의 구성 없이 올인원으로 구축을 가능케 한다.

이레IDS 측은 “공공 조달 비즈니스 노하우와 상포테크놀로지의 솔루션 경쟁력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해 공공 VDI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하겠다”며 “외산 제품으로 국내 최고의 공공 조달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상포테크놀로지 코리아는 HCI, VDI 솔루션을 중심으로 삼성전자, LG생활건강, 케이브이 머터리얼스(KV Materials, 구 삼성코닝), GS건설, SK건설, LS메탈, LS일렉트릭, 유니드, 대상, 한신대학교, 조선일보 등 고객사를 확보하며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