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군과 한세대학교, 학생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와이군과 한세대학교, 학생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1.01.12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1월 12일] - 대학생 교육 할인 스토어 서비스 와이군과 한세대학교가 양사의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 합의로 와이군은 한세대학생 상대로 교육적인 목적으로 구매 시 특별한 가격에 공급하며, 한세대는 학생을 상대로 저렴한 기회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학생복지 증진을 위한 교육 할인 스토어를 별도 운영하고, 인터넷 강의에 필요한 노트북과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대학생만을 위한 특별한 가격에 판매를 예고했다. 정품 노트북과 취업, 졸업 인증 응시권, 레저 여행 외 6만여 개의 대학생 선호 제품을 갖춰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와이군 측은 “교육 할인은 유명 기업의 제품을 대학생들에게 교육적인 목적으로 할인을 해주는 대학생들만의 특별한 가격 제도이다. 유럽 및 북미에서도 글로벌기업(Adobe, Apple, Microsoft 등)을 통해 대학생에게 교육할인제도를 제공한다.” 고 취지를 설명했다.

대학 측은 삼성, 엘지, 애플, 레노버, 아수스, 서피스 등 노트북과 태블릿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상가와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교육 할인가로 대학생들의 지갑에 부담을 덜어줄 복지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극강의 가성비 레노버, 아수스, 마이크로소프트 해외브랜드와 저가형 브랜드, 중고(리퍼) 제품도 갖췄다. 가품 진위 논란이 많은 이커머스 시장에 브랜드별 공식 리셀러를 통한 100% 정품제품으로 직접 제조사에서 직배송을 원칙으로 가격 이하 폭을 넓혔다.

한편, 와이군(대학생 교육 할인 스토어) 한상훈 대표는 젊은 한세대학생들의 도전을 당당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대학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복지혜택을 제공할 것이며, 코로나19로 온라인 강의를 듣는 대학생들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