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노트북 ASUS ExpertBook B9, 인텔 11세대 도입
비즈니스 노트북 ASUS ExpertBook B9, 인텔 11세대 도입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12.07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12월 07일] - 인텔 11세대 CPU 탑재로 업그레이드된 ASUS ExpertBook B9가 출시됐다.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14인치 비즈니스 노트북를 표방하는 ExpertBook B9는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 프로세서를 적용해 Iris Xe 그래픽칩셋과 WiFi 6, RAID 0/1을 통해 최대 2TB SSD 용량을 구현한다.


중량은 880g에 불과하며 두께는 14.9mm로 얇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밀리터리 등급의 MIL-STD-810G 테스트를 통과했다는 것이 제조사의 설명이다. AI 노이즈 캔슬링 오디오 기술을 더해 화상회의, 원격수업 등 시류에 대응하는 기술을 갖췄고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3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성능으로 활용성을 높였다.

ASUS 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즈니스 및 교육 분야에서 비대면 환경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업무에 유용한 기능을 탑재한 비즈니스 노트북을 선보이게 됐다”며, “ASUS는 뉴노멀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업무 및 교육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시하면서, B2B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