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 3사, 여름 휴가시즌 맞아 정품 사용 프로모션
인텔 공인 3사, 여름 휴가시즌 맞아 정품 사용 프로모션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7.30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7월 30일] -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인텔이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3사를 통해 내달 27일까지 인텔 정품 사용 권장 프로모션을 진행하다. 인텔 정품 CPU의 필요성을 알리는 기사를 보고, 관련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프티콘을 추가 지급하는 방식이다.


정품 CPU는 공인대리점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개 회사를 통해 국내에 유통되는 제품을 말한다. 제품에는 각 회사의 로고가 들어있는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CPU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하면 정품 혜택도 제공된다.

제품에는 공인대리점의 회사명과 더불어 정품 등록 사이트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가 제공된다. 등록된 제품에 한해 홈페이지와 콜센터 등을 통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이 주어진다. 3년 무상 서비스와 유사 시 무상으로 원격 PC AS를 통한 셀프 PC 케어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만약 A/S 기간 내에 CPU가 단종되는 경우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ID: realcpu)로 등록하면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카카오톡을 통해 PC 트러블이나 사용법 등에 대해 간편하게 1:1 상담 서비스로 주어진다. 그 외에도 인텔 정품 CPU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각종 정품 CPU 등록자 대상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인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