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접수한 매드캣츠?! 전 제품 입점
잠시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접수한 매드캣츠?! 전 제품 입점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6.0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6월 05일] - 잠실 소재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게이밍 브랜드 대명서 매드캣츠가입점했다. 플래그십 모델 R.A.T PRO 시리즈와 R.A.T 8, 6, 4, 2 플러스 전 모델과 게이밍 마우스 패드 G.L.I.D.E 시리즈와 게이밍 헤드셋 F.R.E.Q 2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서린씨앤아이와 시스기어의 협업 모델로 진행한 전시 행사다.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는 종합 오프라인 가전, 레전 용품 전문 매장으로 각종 브랜드 관이 즐비해 있으며, 내방 고객의 휴게 공간, 유명 카페 역시 자리 잡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2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특히, 최상위 모델 R.A.T PRO X3의 경우 포함된 모든 부품을 아크릴 박스 안에 전시해 커스터마이징에 특화된 다양한 옵션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최인철 부장은 "국내를 대표하는 커스텀 수랭, 워크스테이션, 딥 러닝 인공지능 솔루션 전문 회사로서 수많은 대외활동들을 이어오고 있는 시스기어는 지난 1월 메가스토어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든다는 취지를 이룩해 가고 있다. 이러한 최전선에서 시스기어의 훌륭한 시스템들과 함께 매드캣츠의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입점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린씨앤아이는 지난 1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매드캣츠전 품목 기간 한정 할인 행사 역시 오프라인 매장인 시스기어 메가스토어 점에 같이 적용한다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