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 3사 10세대 CPU 출시 발맞춰 ‘이 이상의 오버클럭은 없다!’ 이벤트
인텔 공인 3사 10세대 CPU 출시 발맞춰 ‘이 이상의 오버클럭은 없다!’ 이벤트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5.2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5월 28일] - 드디어 9세대에서 10세대로 옮겨간 인텔 코어 CPU. 더 강력하고 더 빨라졌고 더 나아진 상품성을 갖추고 판매에 돌입했다. 공식 유통원 인텔 공인 3사 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는 내달 26일까지 오버클럭이 가능한 인텔 정품 CPU 구매자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도 알렸다.

10세대 인텔 코어 K프로세서는 최대 5.3GHz에 달하는 빠른 속도를 기반으로 i3, i5, i7 그리고 i9까지 선택 폭을 넓혔다. 플랫폼은 기존 LGA1151에서 LGA1200으로 변경했고 메모리 지원 클럭도 상승했다. 새술을 새부대에 담는다는 말 그대로를 충실이 이행한 것.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온라인 수업이 증가하면서 데스크톱 PC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데, 불분명한 위조 CPU의 유통도 증가하고 있다. 보다 안전한 근무 환경을 위해서는 단연 인텔 정품 CPU의 사용이 요구되는 상황이다.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구매 & 퀴즈 이벤트 참여는 10세대 인텔 정품 CPU 구매 영수증이 필요하다. 전자제품 쇼핑몰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시스기어,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마켓인벤,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에서 응모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은 i3를 제외한 10세대 인텔 코어 i9, i7, i5 프로세서 제품이 해당한다.

인텔 정품 CPU란 공인대리점 3사가 공급한 제품을 한정으로 반드시 박스에 포장되며 정품 스티커로 명확히 정품을 표기한 제품을 말한다. 정품 구매 고객에게는 3년 무상 A/S, A/S 단종 제품 차상위 교체, 정품 등록 이벤트, 맥아피 백신 무료 제공, 무료 택배, 셀프 PC 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한편,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