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맥스 수랭 쿨러, LIQMAX III ARGB 360 출시
에너맥스 수랭 쿨러, LIQMAX III ARGB 360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4.07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4월 07일] - 파워서플라이와 쿨링 솔루션 브랜드 에너맥스코리아가 LIQMAX III ARGB 360 일체형 수랭 쿨러를 출시했다. 워터 블록과 반 투명 블레이드 팬이 RGB LED 조명 효과를 한층 도드라지게 표현하는 제품이다.


수입유통원 씨넥스존 관계자는 "LIQMAX III ARGB 360에 강력한 냉각 성능은 에너맥스의 설계 기술과 자체 특허기술이 결합되어 탄생한, 냉각수 중앙 주입 설계 CCI (Central Coolant Inlet) 구조와 냉각판 순환 기술 SCT (Shunt-Channel Technology)와 결합하여 냉각수 경계층을 제거하도록 설계된 냉각판에 직접적으로 냉각수를 주입하여 온도 급등을 방지하고 냉각수 흐름 경로를 단축하여 빠른 열전도로 냉각 성능을 높였으며, CPU 발열이 직접적으로 전달되는 구리 히트싱크와 세라믹 베어링 펌프 사이에 듀얼 챔버 설계를 적용하여 성능을 높임과 동시에 펌프의 수명 연장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볼록 블레이드 설계가 적용된 쿨링 팬은 회전 시 다운 포스 공기 압력을 생성해 냉각 성능을 한층 상승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조명 동기화도 지원한다. 사용자는 원하는 조명 스타일을 설정할 수 있고, 별도 제공하는 RGB 컨트롤 박스로 조절도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5년간 무상 보증 및 누수 보상 정책을 제공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