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프리미엄 맥 앱 번들 제공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패러렐즈, 프리미엄 맥 앱 번들 제공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2.18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2월 18일] - 패러렐즈가 오는 3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한정된 시간 동안 패러렐즈 데스크톱 15를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 하는 유저 대상으로 약 1,025달러에 달하는 10개의 프리미엄 맥 앱을 번들로 함께 제공하는 특별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러렐즈 툴박스(Parallels Toolbox for Mac and Windows): 패러렐즈 툴박스는 30개 이상의 원클릭 도구 모음으로 일상 컴퓨팅 업무를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맥 성능을 향상시키는 디스크 드라이브와 RAM의 공간을 되찾거나, 오프라인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GIF 생성, 데스크톱 아이콘 숨기기 등 다양한 도구들을 원클릭으로 가능하도록 한다.

iOS, 안드로이드 등 HTML5브라우저 지원 기기용 패러렐즈 액세스(Parallels Access): 원격으로 어디서든 PC, 맥으로 접근 가능하며, 아이패드(iPad®), 아이폰(iPhone®), 안드로이드(Android) 등에서 익숙한 네이티브 터치 제스처를 사용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맥과 PC 컴퓨터, 윈도우 가상머신에 접근해 HTML5 웹 브라우저의 앱과 파일들을 활용해 작업할 수 있다.

마인드매니저12(MindManager® 12 For Mac): 마인드매니저12를 통해 정보를 캡처, 정리, 공유할 수 있다. 흩어진 아이디어와 비정형 데이터를 다이내믹한 시각적 지도로 신속히 변형할 수 있다. 유저는 만들어낸 아이디어를 재정렬하고, 이 결과를 간편히 정리된 구체적인 계획으로 구조화 할 수 있다. 빈 슬레이트에서 다이어그램을 시작하거나 만들어진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다.

원패스워드 패밀리(1Password Families) (1년 서브스크립션): 원패스워드를 통해 비밀번호, 신용카드 등 이메일로 전달하기에 중요한 정보들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가족들 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원패스워드는 유저들의 모든 온라인 계정을 위한 강력하고 고유한 비밀번호를 생성해, 가족의 스마트한 온라인 보안을 가능하게 한다. 원패스워드는 유저를 대신해 모든 정보를 기억하고, 안전하게 보관하며 유저들이 좋아하는 웹사이트에 단 한번의 클릭으로 자동 로그인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라이선스는 다섯명의 가족 구성원까지 포함할 수 있다.

하이프 4.0 프로페셔널(Hype 4.0 Professional): 하이프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선도 디자이너들이 이용하는 도구다. 하이프는 웹페이지, 인포그래픽, 프레젠테이션, 디지털 잡지, 광고, 아이북(iBook), 교육자료, 앱 프로토타입, 포트폴리오, 애니메이션 GIF, 영상, 웹사이트 전체 등에 완성도를 더한다. 프로토타입부터 제작까지, 유저들은 하이프를 이용해 풍부한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만들 수 있다.

트위스트(Twist) (1년 서브스크립션): 트위스트는 스레드를 기반으로 하는 슬랙(Slack)을 대신하는 제품으로, 팀 커뮤니케이션을 체계화하고, 집중시키며, 간편히 검색할 있도록 돕는다. 트위스트는 10만개 이상의 기업들에게 인정받고 있으며, 분산된 팀을 위한 훌륭한 커뮤니케이션 앱으로 평가받고 있다.

록시오 토스트 18 티타늄(Roxio Toast® 18 Titanium): 록시오 토스트 18 티타늄은 CD와 DVD를 복사할 수 있는 맥용 소프트웨어로 유저들의 디지털 미디어 프로젝트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이는 비디오, 사진, 음악 및 파일을 디스크, 액세스 가능한 파일 형식 또는 온라인으로 캡처, 변환, 편집, 확보 및 게시하는 편리한 방법이다.

인테코 맥 인터넷 시큐리티 X9(Intego Mac Internet Security X9) (1년 서브스크립션): 인테코 맥 인터넷 시큐리티 X9는 수상 경력이 있는, 맥 전용 안티 바이러스, 방화벽 소프트웨어다. 맥 인터넷 시큐리티 X9는 유저의 맥을 멀웨어와 네트워크 공격으로부터 방어할 인테고의 베스트셀링 보안 제품인 VirusBarrier X9과 NetBarrier X9을 포함한다. 이는 유저의 맥을 애드웨어, 멀웨어, 알려지지 않은 앱으로부터 방어한다.

데이터 레스큐 5(Data Rescue 5): 데이터 레스큐 5는 삭제되거나 소실된 파일을 복원하는 데이터 복원 소프트웨어다. 데이터 레스큐는 파인더에 더 이상 나타나지 않는 드라이브의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펙트럼의 파일 종류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 유저는 표준 라이선스를 이용해 하나의 시스템에 설치한 후, 총 5개의 내부, 외부 드라이브를 스캔하고 복원할 수 있다. 맥OS 10.10 이상과 호환되며 복구 드라이브는 맥OS 10.15를 지원하지 않는다. 노트: 보조 스토리지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

PDFpen: PDFpen은 맥OS 상 PDF 편집을 위한 신뢰도가 높은 포괄적 솔루션이다. PDFpen은 양식 채우기 및 서명, 오타 수정, 그리기와 강조, 문서 통합, 순서 변경, 페이지 추출, 광학 문자 인식(OCR)과 같은 기본적인 기능들과 더불어 교정, 워드로 추출하기, 페이지 번호 지정, 북마킹과 같은 기능도 제공한다. PDFpen은 프리뷰(Preview) 보다 높은 수준의 PDF 편집을 필요로 하는 유저들에게 이상적이다.

패러렐즈 엔지니어링 및 지원 수석 부사장인 닉 도브로볼스키(Nick Dobrovolskiy)는 “패러렐즈는 고객들이 최상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맥을 정리하고, 보안을 향상시키고, 업무를 보다 간편히 해결할 수 있도록 생산성을 간소화하는 특별한 맥 앱 선물 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