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최대 3년 지원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최대 3년 지원
용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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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0.02.18 1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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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02월 18일] - 노트북 브랜드인 에이수스가 프리미엄 케어의 출장 서비스 가능 지역을 확대하고 공식 서비스센터를 구축하면서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ASUS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년까지 보증 기간 연장, 방문 및 택배 수리, 출장 방문 수리 서비스 등 옵션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왔다. 출장 방문 서비스는 서울, 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인천, 세종 전 지역과 경기도,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등 일부 지역에서 가능하다.

직영 서비스 센터와 함께 공인 서비스센터인 TG삼보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41개 지점(2020년 2월 기준)을 운영 중이다. 공인 서비스 센터를 담당하는 TG삼보 서비스센터는 컴퓨터 및 주변기기, 모바일 디바이스 등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ASUS 관계자는 “노트북처럼 고관여 제품의 경우에는 스펙 사양뿐만 아니라 AS 서비스 품질 역시 제품 구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라며, “ASUS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유저 입장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보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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