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TV는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대세인 시장 흐름을 파악하고, 오늘의 집에 올라오는 콘텐츠를 참고하여 국내 첫 모든 인치 올 화이트티비를 출시했다. 화이트 QLED X PRO는 화이트톤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RT2885 칩셋 및 VRR 144Hz로 하이엔드급 스마트 TV를 즐길 수 있다.

X PRO 화이트 QLED는 QLED 패널을 탑재하여 선명하고 화사한 화질을 제공하며,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빠른 처리 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VRR 기술을 통해 최대 144Hz 주사율을 구현하며 MEMC, 돌비 비전, HDR10, HLG 등 다양한 HDR 규격을 지원한다. USB 3.0 연결로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 및 NTFS 포맷 연결까지 지원하는 제품이며, 10년 보증 및 3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노스TV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고객이 X PRO 시리즈도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길 원했기 때문에 이번 신제품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기존의 블랙 컬러와는 다른 화이트 컬러로 집안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노스TV는 가전 브랜드로 24인치부터 98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TV와 홈 IOT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내 TV 브랜드 중 유일하게 ‘새벽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혁신적 기술 및 다수의 특허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자체 개발 기술인 ACC와 ACA 기술 배포로 '이노스TV 품질의 혁신을 시작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