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에센코어 크라스 V RGB 화이트, 크라스 XR5 구매 시 텀블러 증정
서린씨앤아이, 에센코어 크라스 V RGB 화이트, 크라스 XR5 구매 시 텀블러 증정
  • 김현동
  • 승인 2024.04.0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에센코어(ESSENCORE Limited) 클레브(KLEVV) 고성능 메모리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클레브 로고가 새겨진 고급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행사로 RGB LED 지원 크라스 시리즈 화이트 모델이 대상이다. 컴퓨존, 아이코다, 컴퓨터코리아 등 쇼핑몰에서는 메모리 제품 단품 구매 시에 사은품이 제공되며, 양컴, 오버시스템, 팜피씨샵, YJMOD와 같은 PC 판매점에서는 완제 PC 구매 시에만 사은품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은 사은품 텀블러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다.


크라스 V RGB 화이트 모델의 정식 명칭은 '브릴리언트 화이트(Brilliant White)'로 미세한 명도 차이를 보이는 투 톤의 컬러가 히트싱크 상단과 하단에 적용했다. 히트싱크는 2mm 두께로 RGB LED 조명을 중앙부 제품명 레터링 쪽으로 통과할 수 있게 해 포인트를 줬따.

상단의 RGB 영역 아래로 다양한 레터링이 새겨진 블랙 색상 라벨이 띠 형태로 둘러져 있어 히트싱크의 기본 컬러인 화이트 색상을 돋보이게 하다. 히트싱크 측면에 타공 느낌의 홈을 표현해 외관의 포인트는 물론 메모리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히트싱크가 빠르게 흡수해 배출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