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팝업스토어 니콘 기록공작소 운영
니콘이미징코리아, 팝업스토어 니콘 기록공작소 운영
  • 김현동
  • 승인 2023.10.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은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Z f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무대륙에서 팝업스토어 니콘 기록공작소를 운영한다.

방문하면 신제품 Z f를 비롯해 니콘의 다양한 헤리티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헤리티지 라인 F3, FM2, Z fc, Z f 제품은 물론 새롭게 발표된 NIKKOR Z 135mm f/1.8 S Plena 외 다양한 니코르 렌즈도 전시된다. 특히, 신제품 풀프레임 미러리스 Z f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전시, 체험, 굿즈의3가지 존(Zone)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전시존에서는 니콘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Z fc를 이용해 자신만의 취향을 담아 일상을 기록해온 오감기록단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체험존 니콘 아지트에서는 신제품 Z f와 Plena 렌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굿즈존 작은 기록의 방에서는 크리에이터스 굿즈와 매거진을 진열한다.

스탬프 미션을 완료할 경우 크리에이터스 굿즈 세트를 제공하며, 현장에 니콘 카메라를 지참하면, 크리에이터스 스트랩도 수령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Z f 렌탈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신제품을 대여해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로, 오는 5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팝업스토어를 찾은 소비자들을 위해 12일부터 22일까지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Z f 40mm KIT를 증정한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5일부터 Z f의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판매는 니콘 본사 쇼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약 19만원 상당의 Z f-GR1 Extension grip이 제공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