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레드빗, 수냉쿨러 AMD AM5 키트 무상 제공
이엠텍 레드빗, 수냉쿨러 AMD AM5 키트 무상 제공
  • 김현동
  • 승인 2022.11.10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엠텍 레드빗 수냉쿨러 전 제품을 대상으로 ,AMD AM5 키트 무상 제공 서비스가 진행된다. 최대 3억까지 보장 가능한 생산물책임보험에 가입한 바 있는 회사가 실질적인 혜택을 사용자에게 돌려주기 위한 결단이다. 해당 제품 보증 기한은 5년간이다.


무상 제공 대상은 기간 안에 수냉쿨러 구매 고객이다. 신청방식은 9월 30일 이전 구매자와 10월 1일 구매자로 나뉜다. 9월 30일 이전 구매한 제품은 아이바이컴 쇼핑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레드빗 AM5 키트 상품 구매 코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지만 10월 1일 이후 구매 고객은 이엠텍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고객지원]에서 [부자재 신청안내]에 양식대로 기입하고 신청하면 된다. 양식에는 구매한 레드빗 수냉쿨러 시리얼 넘버와 구매를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 수령지 주소를 기입해야 한다.

이엠텍 레드빗 360 ARGB XT PENTA+는 120mm의 쿨링팬 3개를 장착, PWM 기능도 갖췄다. 팬에 장착된 8개 진동 방지 고무패드가 충격을 흡수해 진동이나 소음이 적다.

발열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마이크로 채널 플레이트 설계가 열 분산을 더욱 효과적으로 진행한다. 누수 문제 역시 차단했다. 냉각수 튜브와 연결되는 워터 블록과 라디에이터를 설계할 때, 튜브가 이탈하지 않도록 설계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