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초격차 클라우드 미들웨어로 성장 가속화 실현"
티맥스소프트 "초격차 클라우드 미들웨어로 성장 가속화 실현"
  • 김신강
  • 승인 2022.04.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는 지난달 31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티맥스타워에서 제25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재무제표 승인, 대표이사 연임안 등의 안건을 의결했다. 회사는 2021년 개별 기준 매출액 1,180억 원, 영업이익 529억 원, 당기순이익 350억 원의 실적을 달성했다. 전년 대비 매출액 19.79%, 영업이익 34.14%, 당기순이익 119.19%가 증가한 수치다.

또한, 대표이사로 이형배 사장을 재선임했다. 이형배 대표는 2019년 취임한 이래 지난 2년간 성장을 이끌었다.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확대하기 위한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HyperFrame)과 슈퍼프레임(SuperFrame)을 잇달아 선보이며 미래 성장 동력 강화에도 주력한 성과도 인정받았다.

- 제25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재무제표 △대표이사 연임안 등 승인
- 21년 매출 1,180억/영업이익 529억, 전년 比 매출 20%, 영업이익 34% 성장


티맥스소프트는 고객과 주주 가치 극대화에 방점을 둔 경영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지난15일 개최한 임시주주총회에서 사업연도 1회에 한해 이사회 결의를 통해 중간배당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정관을 신설하고, 의결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미들웨어 시장에서의 성장 엔진을 본격 가동한다.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클라우드 환경 및 고도화된 IT 시스템 구축을 지원하고, 주주에게는 회사 성장에 따른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클라우드 전환 수요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미들웨어 솔루션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미들웨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며, "질적 및 양적 성장 실현에 박차를 가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오국환 편집장 sadcafe0@gmail.com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