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 활용도와 착용감 높인 리콘70X 출시
터틀비치, 활용도와 착용감 높인 리콘70X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8.0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8월 06일] - XBOX ONE, PS4, PS5, Nintendo Switch와 같은 게임기를 비롯해 PC 및 모바일도 대응하는 유선 헤드셋 터틀비치 리콘70X가 출시됐다. 메모리 폼 이어쿠션으로 편안함과 접이식 마이크로 간편한 사용을 강조한 이번 제품은 공식 수입사인 동서이노비즈가 유통한다.

40mm 오버 이어 스피커로 고해상도 사운드를 재현하고 음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사용이 쉬운 접이식 고감도 마이크를 장착했으며, 온보드 볼륨 컨트롤 시스템으로 헤드셋 뒷면에 음량을 제어할 수 있는 원터치 볼륨 컨트롤 휠을 장착했다. 헤드밴드에는 금속을 내장해 견고하며 메모리폼 이어쿠션은 착용감을 높이고 이중 폼 이어 쿠션으로 착용감을 높였다.


지난 197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사운드카드 제조사로 시작한 ​터틀비치는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와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 게이밍과 PC용 음향 세팅에 최적화된 제품을 생산하고 서비스하는 45년 전통의 게이밍 오디오 및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오랜 역사와 함께 쌓인 제품 노하우로 이미 초보 게이머부터 캐주얼 플레이어, 프로게이머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북미 최고 인기 브랜드로 한국 시장 내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터틀비치 관계자는 “터틀비치의 다양하고 고품질의 게이밍 오디오 제품을 한국에서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맞아 기쁘다’”라며, “이미 출시된 ‘리콘 200’과 ‘리콘 스파크’와 함께 e-sports의 선진국인 한국시장에서 터틀비치 제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