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엣지부터 클라우드까지 아우르는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 추가
레노버, 엣지부터 클라우드까지 아우르는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 추가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4.0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4월 02일] -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이하 레노버)이 확장된 IT 인프라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최근 다수 기업이 사물인터넷(IoT) 솔루션과 5G 기술을 활용하면서 연결 장치가 늘어남에 따라, 엣지에서 코어까지 생성, 분석, 저장 및 관리되는 데이터 또한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새롭게 출시된 레노버 씽크애자일(ThinkAgile) MX1021과 씽크시스템 (ThinkSystem) DM7100는 애저(Azure) 기반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기업에 클라우드 계층화(cloud tiering)을 위한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에서 서버, 스토리지 및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부문을 담당하는 캄란 아미니(Kamran Amini)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프로세스의 속도와 민첩성이 일상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만한 시점이 오면 고객은 더욱 강력하고 안전하면서도 유연한 솔루션을 원한다”며, “레노버의 기술 아키텍처는 엣지에서 코어,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실시간으로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목적으로 설계되었다. 이는 고객이 원하는 목적에 따라 데이터가 가진 잠재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인텔리전스의 새로운 시대를 실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레노버는 엣지에서 데이터센터,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소매, 제조, 운송, 헬스케어 및 기타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